1. 공공임대주택 ‘한눈에’ 임대주택포털 문 열어

전국에 있는 공공임대주택의 위치와 평형, 임대료, 입주 자격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임대주택포털이 문을 열었습니다.

포털에서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12개 광역시도공사, 2개 기초지방자치단체공사, 16개 지자체 등 31개 기관에 분산돼 관리되던 공공임대주택 100만여 가구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 권익위 ‘이동신문고’ 전남해안지역 출동!

국민권익위원회가 전남해안 지역 3개 시군을 방문해 이동신문고를 운영합니다.

이동신문고는 전문조사관과 법률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상담반이 직접 지역을 찾아 주민들의 고충 등을 상담합니다.

3.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 펼쳐

농구스타 한기범과 유명 개그맨들이 모여,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 경기를 펼쳤습니다.

심장병 어린이를 돕기위해 열린 이번 행사에는 다문화가정, 저소득층 등 천여명이 초청됐으며, 연예인들의 축하공연과 시민들과 함께하는 선물나눔, 심장병 수술비 모금을 위한 러브코인이벤트 등이 진행습니다.

4. 용산구, 주민소득지원-생활안정자금 신청

서울 용산구는 2014 4/4분기 주민소득지원과 생활안정자금 신청을 오는 14일까지 받습니다.

사업장 소재지가 용산구로 공고일 현재 용산구 거주자를 대상으로하며, 주민소득지원은 가구당 3천만원 이하 학자금과 전세금을 지원하고, 생활안정자금은 가구당 1,500만원 이하를 지원합니다.

지원조건은 2년 거치 2년 균분상환, 대부이율 3%이며, 은행여신 규정에 의한 담보요건이 있어야 합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