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를 빌려드립니다>
사업마다 번번이 실패하며 10년째 백수로 아내 지수(문정희)에게 구박 받는 아빠 태만(김상경). 이런 아빠를 보다 못한 딸 아영(최다인)은 학교 나눔의 날에 폭탄 선언을하게 되는데….

<아빠를 빌려드립니다>는 딸이 백수인 아빠를 학급 바자회에 내놓으며 펼쳐지는 해프닝을 그린 영화인데요. ‘아빠 렌탈’이라는 신선한 소재로 호기심을 자극하며, 폭풍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퓨리>
2차 세계대전, 전차부대를 이끄는 대장 ‘워대디’. 마지막 전투 명령이 떨어지게 되고. 단 한 대의 탱크 ‘퓨리’와 지칠 대로 지쳐버린 부대원들 게다가 경력이 전무한 신병 ‘노먼’이 배치된 뒤, 최후의 전쟁터로 향하게 되는데….

<라이언 일병 구하기>에 이은 최고의 전쟁영화라고 호평 받는 영화 <퓨리>.
브래드 피트를 비롯해 배우들의 열연이 관객들에게 감동을 전하기 충분한데요. 참전 군인들의 생생한 증언을 바탕으로 긴박감 넘치는 전쟁 액션을 그려내 높은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1. 너, 돈끼호떼
일인극 모노드라마 ‘너, 돈끼호떼’가 다음달 7일까지 대학로 스타시티 예술공간SM에서 공연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50%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2. 마리 앙투아네트
베르사이유 궁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드라마틱한 삶을 표현한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장애인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돼있습니다.
3. 허각콘서트
감성 발라더 허각이 이번달 28일부터 29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두 번째 단독콘서트를 갖습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장애인 휠체어석과 화장실이 마련돼 있습니다.

 

<정리/편집:김소연>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