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89세 소녀감성 강계열 할머니, 98세 로맨티스트 조병만 할아버지. 평소 할아버지가 귀여워하던 강아지 ‘꼬마’가 갑자기 세상을 떠나게 되고. 꼬마를 묻고 함께 집으로 돌아온 이후부터 할아버지의 기력은 점점 약해져 가는데….

장성한 자녀들을 모두 도시로 떠나보내고 76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서로를 의지하며 살아온 노부부. 진정한 사랑과 아름다운 이별을 그린 다큐멘터리 영화인데요. 가슴 찡한 울림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꾸뻬씨의 행복여행>
매일 같이 불행하다고 외치는 사람들을 만나는 런던의 정신과 의사 ‘헥터’,
과연 진정한 행복이란 뭘까 궁금해진 그는 모든 걸 제쳐두고 훌쩍 행복을 찾기 위한 여행을 떠나게 되는데….

진정한 행복의 비밀을 찾아 전 세계로 여행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꾸뻬씨의 행복여행>. 사이먼 페그 등 배우들의 연기가 영화의 완성도를 높이는데요. 더불어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아메리카 등 다채로운 배경도 볼거리로 가득합니다.

1. 파리대왕
윌리엄 골딩의 원작소설로 만들어진 연극 ‘파리대왕’이 다음달 10일까지 대학로 소월아트홀에서 공연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2. 셜록홈즈
미스터리 추리 뮤지컬 ‘셜록홈즈’가 2015년 2월 8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장애인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돼있습니다.

3. 김연우 콘서트
발라드의 신 김연우가 다음달 24일부터 27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콘서트를 갖습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장애인 휠체어석과 화장실이 마련돼 있습니다.

 

<정리:김소연>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