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영화

<럭키>

냉혹한 킬러 형욱은 우연히 들른 목욕탕에서 비누를 밟고 넘어져 과거의 기억을 잃게 된다. 한편 인기도, 삶의 의욕도 없어 죽기로 결심한 무명배우 재성은 목욕탕에서 형욱을 보게 되고 그와 목욕탕 키를 바꿔 도망치게 된다. 이후 형욱은 자신이 재성이라고 생각한 채, 무명배우의 삶을 살게 되는데..

성공률 백프로, 완벽한 카리스마 킬러가 ‘목욕탕 키’로 인해 운명이 바뀌는 반전 코미디 영화 ‘럭키’. 배우 유해진이 기억을 잃은 킬러로 등장해 연신 코믹한 웃음을 선사하는데요. 무명배우 형욱의 되살아나는 킬러 본능이 주요 관전 포인트가 될것으로 보이며, 배우 유해진의 첫 단독 주연작으로 더욱 기대를 모읍니다.

<걷기왕>

선천적 멀미증후군으로 세상의 모든 교통수단을 탈 수 없는 만복은 오직 두 다리만으로 왕복 4시간 거리의 학교를 걸어 다니는 씩씩한 여고생. 어느날 만복의 놀라운 통학 시간에 감탄한 담임선생님은 만복에게 딱 맞는 ‘경보’를 추천하게 되고, 그녀의 삶에도 뜻밖의 ‘경보’가 울리기 시작하는데..

느려도 괜찮아! 청춘을 위한 영화 ‘걷기왕’

무조건 ‘빨리’, 무조건 ‘열심히’를 강요하는 세상, 하고 싶은 것도 되고 싶은 것도 없는 선천적 멀미 증후군 여고생이 삶에 울린 경보를 통해 자신을 찾아가는 이야기 ‘걷기왕’. 영화 '써니'와 '수상한 그녀'를 통해 '최연소 흥행퀸' 타이틀을 거머쥔 배우 심은경이 씩씩한 여고생 만복역으로 열연을 펼쳤습니다.

2. <뮤지컬_팬레터>

천재소설가 이상과 김유정 그리고 경성시대 문인들의 모임인 ‘구인회’에서 모티프를 얻은 뮤지컬 ‘팬레터’. 주인공들의 사랑과 우정 그리고 문학에 대한 그들의 순수한 열정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동국대학교 이해랑 예술극장에서 10월 8일부터 공연되며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3. <콘서트_이은미 2016-2017 라이브투어>

깊어지는 가을, 호소력 짙은 보이스의 가수 이은미가 전국투어라이브 콘서트로 팬들을 찾아갑니다. 10월부터 서울, 부산, 울산, 대구 등 전국 8개 도시에서 진행되며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