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폴킴과 후원자 141명 동참… 월드비전 누리집과 유튜브로 공개

ⓒ월드비전
ⓒ월드비전

월드비전이 가수 폴킴과 후원자들이 함께한 싱어롱 캠페인 ‘Hero(히어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싱어롱 캠페인 ‘히어로’는 월드비전 창립 70주년을 맞아 진행됐으며, 아티스트와 후원자가 함께 노래하며 코로나19로 힘든 일상 속 소중한 하루를 지켜준 숨은 영웅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지난 10월부터 월드비전 누리집을 통해 참여자들의 신청을 받았으며, 총 141명의 후원자들이 싱어롱 캠페인에 동참해 월드비전의 후원 소감과 본인의 히어로를 소개했다. 

그 중 45명의 후원자가 보내준 가수 폴킴의 ‘히어로’ 가창 영상을 선정해 버추얼 콰이어 뮤직비디오로 제작했다. 영상은 월드비전 공식 누리집과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에 동참한 가수 폴킴은 “코로나19로 어느 때보다도 힘들었던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 뜻 깊은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어서 기쁘다. 혼자가 아닌 뜻을 함께 하는 많은 후원자들과 뮤직비디오를 만들 수 있어 더욱 의미가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번 영상을 통해 많은 분들이 새 힘을 얻고 다가오는 새해를 희망으로 맞이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월드비전 양호승 회장은 “전방에서 애써 준 의료진과 관계자들을 비롯해, 각자의 자리에서 코로나19로 힘든 취약계층을 위해 선한 마음을 나눠준 영웅들에게 깊은 존경의 뜻을 전한다.”며 “싱어롱 캠페인에 동참한 가수 폴킴과 후원자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영상을 보는 이들이 위로를 받고 주위의 감사한 분들께 마음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박성용 기자]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