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손세정제 전달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IBK투자증권는 코로나19 극복 성품으로 2,000만 원 상당의 방역물품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기탁했다.

지난 10일, IBK투자증권은 서울시 중구 사랑의열매회관에 방문해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식에는 IBK투자증권 서병기 대표이사와 케이엠제약 강일모 대표이사가 참석했으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나누기로 했다.

특히 이번 성금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 1,000만 원과 회사가 매칭기부금 1,000만 원을 기부해 마련됐다.

기부한 성금으로 거래업체인 케이엠제약에서 구매한 손세정제는 염리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마포구 관내 사회복지시설·기관에 전달할 예정이다.

서병기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확산 속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IBK투자증권 임직원은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서울 사랑의열매 김진곤 사무처장은 “이번 기부는 전염성질환 발병에 두려움을 느끼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정말 필요한 지원.”이라며 “앞으로도 서울 사랑의열매는 방역이 미비하여 코로나19에 노출될 위험이 있는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함께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정두리 기자]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