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송년특집방송 We’re HERO를 기념하며 기부와 나눔 실천

‘HERO 초심방’ 90여 명의 회원들은 연말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를 해온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이어받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총 7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영웅시대 팬클럽 HERO 초심방 90여 명의 회원들은 지난 6월 임영웅 생일에 이어 다시 한 번 기부의 뜻을 모았다.

15일 서울 사랑의열매는 “이번에 전달한 기부금 700만 원은 마포구 관내 한부모 가정을 지원할 예정.”이라며 “임영웅 팬들의 아름다운 기부 릴레이는 아티스트를 응원하는 올바른 팬덤 문화를 조성하고,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뜻 깊고 의미 있는 선한 영향력의 팬덤 모델이 된다고 할 수 있다.”고 밝혔다. 

HERO 초심방 회원들은 “가수 임영웅이 어린 시절 어머니와 단 둘이 생활하며 성장한 것을 팬들도 알기에 더욱 애틋한 마음과 정성을 모았고 마포구의 한부모 가정을 후원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가수 임영웅과 함께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일에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가수 임영웅은 오는 26일 밤 9시 15분 KBS2에서 송년특집 ‘We’re HERO’를 진행한다. 이에 임영웅 공연 방송을 축하하며 임영웅의 팬클럽 회원들의 기부와 후원이 각지에서 이어지고 있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정두리 기자]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