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1일까지 진행… 단말 구매, 터치 기부 등으로 참여

ⓒ홀트아동복지회
ⓒ홀트아동복지회

홀트아동복지회는 SK텔레콤과 함께, T다이렉트샵을 통한 연말 기부캠페인 ‘희망트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희망트리는 T다이렉트샵에서 특정 단말을 구매하거나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도움이 필요한 입양대기아동과 위기가정아동, 미혼한부모가정을 후원할 수 있는 캠페인이다. 

캠페인 기간 중 T다이렉트샵에서 갤럭시 Z 폴드3 또는 플립3를 구매하면 입양대기아동에게 로타바이러스 백신 1회분이 기부된다. 구매자에게는 T기프트와 나눔 메시지 카드가 제공되며, 선착순 300명은 미혼한부모가 제작한 향낭을 전달받게 된다. 

단말을 구매하지 않고 기부에 참여하는 ‘터치 기부’도 함께 진행된다. 

터치 기부는 희망트리 캠페인 누리집에서 본인 인증 후, ‘미혼한부모가정지원 캠페인’ 또는 ‘위기가정아동 의료지원 캠페인’을 선택하면 된다. 한 번 터치 마다 100원씩 적립되고, 1일 1회 최대 10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SKT는 터치 기부 10회를 모두 참여하면 T다이렉트샵 액세서리 1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희망트리 캠페인을 알리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단말 구매 또는 터치 기부 참여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나눔 메시지 카드 또는 터치 기부 참여 화면을 필수 해시테크(#T다이렉트샵 #연말기부 #티다희망트리)와 함께 올리면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새해 기념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SKT 언택트CP 김성준 담당은 “T다이렉트샵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쉽게 기부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희망트리 캠페인이 코로나19로 지친 사회에 따뜻한 위로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홀트아동복지회 류미정 나눔사업본부장은 “추운 연말 T다이렉트샵 희망트리 캠페인을 통해 많은 이들의 참여가 도움이 필요한 입양대기아동과 위기가정아동, 미혼한부모가정에 따듯한 손길이 되어주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박성용 기자]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