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대구지역본부
ⓒ초록우산 대구지역본부

초록우산 대구지역본부는 11일 서울아산내과의원 박현진 대표원장을 그린리더클럽 그린리더 61호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그린리더클럽 그린리더로 위촉된 박현진 대표원장은 지역의 보호대상아동의 안정된 자립환경 마련을 위해 병원 수익의 일부분을 후원하며,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의 안정된 지원환경 마련을 위해 지역의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설 예정이다.

박현진 대표원장은 “최근 한 방송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이의 이야기를 알게 돼 그린리더클럽에 가입하게 됐다.”며 “지역의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그린리더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문희영 대구경북권역총괄본부장은 “지역 아동을 위한 뜻깊은 나눔에 동참하는 박현진 원장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초록우산도 그린리더클럽 그린리더 후원자와 함께 지역의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그린리더클럽은 초록우산의 중·고액 후원자 모임으로, 대구지역에서는 나눔 문화 확산과 더불어 지역 내 아동복지시설을 지원하기 위한 젊은 후원자들의 모임으로 구성돼 있다. 위촉된 그린리더는 아동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아동옹호활동과 초록우산의 사업 지원, 후원자 개발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박성용 기자]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