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이 ‘캐릭터 네이밍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승가원을 대표할 신규 캐릭터 2종의 명칭과 더불어, 의미와 콘셉트 등이 담긴 스토리텔링을 공모한다. 

접수 기한은 오는 22일까지며, 접수 방법은 승가원 누리집을 통해 공모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후 담당자 전자우편(hlog_j00317@naver.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 자격의 제한이 없어 지역, 성별, 연령 무관하게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출품작 수의 제한이 없어 다수의 작품을 공모할 수 있다.

승가원에서는 내부 심사를 통해 총 2개의 우수작을 선정하며, 공모전 결과 발표는 다음달 4일 발표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최우수상(1명, 30만 원 상당 상품권) ▲우수상(1명, 10만 원 상당 상품권)과 캐릭터 이미지를 활용한 소정의 기념품 굿즈가 제공된다. 

선정된 작품은 승가원 신규 캐릭터 2종의 명칭과 스토리텔링에 활용되며, 승가원 장애복지사업·장애바로알기교육 등의 홍보 활동에 활용될 계획이다.

승가원은 “승가원이 장애복지사업과 장애바로알기교육을 통해 장애·비장애인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꿈꾸고 있는 만큼, 이를 더 잘 알릴 수 있는 홍보 효과를 위해 승가원 캐릭터 네이밍 공모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이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박성용 기자]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