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사랑의열매)에 이마트24가 브랜드 콜라보제품 수익금과 게임 이벤트로 마련한 성금 1,000만 원을 기부하며 희망2024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

지난 27일 서울시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진행된 성금 전달식에는 이마트24 김상현 마케팅 총괄과 사랑의열매 황인식 사무총장 등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이마트24는 지난 9월 사랑의열매와 협약을 맺고 사랑의열매X이마트24 브랜드 콜라보 상품들을 출시했다. 

누구나 일상 속에서 기부를 쉽게 동참할 수 있다는 콘셉트의 ‘일상의 열매’ 제품군은 핫팩, 이프레쏘 커피(컵), 마카롱 세트와 샌드위치 등으로,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 이마트24 어플 ‘우주편의점’에서 진행된 ‘루비 100만 개 모금 이벤트’도 높은 관심을 받았다. 앱내 게임을 통해 모금한 루비 개수에 비례해 이마트24가 성금을 기부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27일 기준 386% 모금률을 기록했다. 

이마트24는 일상의 열매 판매 수익금과 이벤트 성금을 더해 총 1,000만 원을 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

사랑의열매 황인식 사무총장은 “많은 이들의 관심으로 큰 나눔이 모일 수 있었다. 추울수록 더 나누고자 하는 국민들의 따뜻한 마음이 드러난다.”며 “일상의 열매 상품들은 계속 판매될 예정으로, 가까운 이마트24를 방문해 살펴봐주길 부탁한다.”고 전했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박성용 기자]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