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개관 20주년을 축하하는 영상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개관 20주년 축하메세지를 포함한 영상을 제작한 후 기관 전자우편(iksan7300@naver.com)으로 오는 22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이후 심사를 통해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2명을 선정해 총 12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또, 참가자 중 10명을 추첨해 1만 원 상당의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익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전윤주 관장은 “이번 개관 20주년 축하영상 공모전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익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 20년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공모전에 재능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전했다.

개관 20주년 축하영상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 누리집(www.iksanjb.or.kr) 공지사항과 SN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권익옹호지원팀(070-5088-3456)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익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20년동안 모든 사람이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만들고자 빠르게 변하는 복지환경에 발맞춰 장애인의 지역사회 활동에 필요한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로 개관 20주년을 맞이한 익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함께 이룬 20년! 함께 가는 20년’ 슬로건을 주제로 다음달 4일 목요일 오후 2시, 원광대학교 프라임관에서 기념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정두리 기자]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