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통’
고창군 무장면서 굿피플 사랑의 의료봉사·찾아가는 이동밥차 행사 열려
icon 정보‘통’
icon 2019-10-31 14:23:51  |  icon 조회: 40
첨부파일 : -
굿피플인터내셔날 사랑의 의료봉사와 지역봉사단체가 참여한 이동밥차가 지난 26일 고창군 무장면 체육문화센터에서 어르신들과 지역주민들의 열띤 호응 속에 성황리에 열렸다.

행사는 지구촌 소외 이웃들을 돕기 위해 구호·개발사업을 진행하는 굿피플 인터내셔날에서 주최(전북본부장 유영준)하고, 고창사랑나눔봉사단(단장 김숙자), 무장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기육), 무장면새마을부녀회(회장 박현숙)의 주관으로 진행됐다.

식전공연으로 탤런트 김성한씨와 장경동 목사가 출연해 토크쇼를 펼쳤고, 자원봉사자들의 도움으로 500인분의 육개장의 무료급식이 진행됐다.

또 내과, 안과, 치과, 초음파 검사 등 전문장비를 가지고 실시된 의료봉사로 주민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부대 행사로 고창군자원봉사종합센터(센터장 이영숙)에서 손마사지, 네일아트, 서금요법을 지원하며 재능기부자들의 도움으로 행사장이 더욱 활기차고 훈훈하게 진행됐다.

유기상 고창군수는 “항상 지역주민을 위해 나눔과 봉사를 실현하고 있는 굿피플 전북본부와 고창의 여러 봉사단체에 감사 드린다”며 “나눔의 행복을 모든 군민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나눔봉사 기부문화 확산에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굿피플인터내셔날 전북본부는 그간 고창군 읍면 곳곳을 방문하며 찾아가는 삼계탕봉사 및 자장면봉사를 실시하며 고창에 나눔과 봉사 문화를 확산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2019-10-31 14:23:51
220.76.253.17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