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화신은 고양이'의 한 장면. 사진제공/국립중앙박물관문화재단 ⓒ2007 welfarenews
▲ '장화신은 고양이'의 한 장면. 사진제공/국립중앙박물관문화재단 ⓒ2007 welfarenews

새로운 모습으로 야옹 ‘장화신은 고양이’

샤를 페로의 원작이 가족뮤지컬로 찾아왔다. 원작과 달리 주인공 고양이를 비롯한 네 마리의 집시 고양이를 더 등장시켰다.

역경을 헤쳐 나가 무언가를 성취하는 내용은 아이들에게 자립심을, 부모님이 남겨준 고양이 한 마리는 진정한 유산은 세상을 살아가는 지혜와 가치관 같은 정신적 유산이라는 점을 일깨워 준다.

극장 용 로비와 박물관 야외에는 특별이벤트 ‘창의모래놀이학교’가 재미를 더한다. 고양이 모형 만들기, 발모양 석고뜨기 등 다양한 모래놀이 프로그램으로 진행 된다. ‘창의모래놀이학교’의 재료들은 스웨덴에서 직접 공수한 ‘델타샌드’ 제품들로 안전하다.

오는 19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에서 열리며,0 R석 3만원, S석 2만원이다. 장애인 및 국가 유공자는 동반1인까지 50%할인, 티켓파크와 티켓링크 유료회원 20%할인, 티켓링크 예매시 KB카드 20% 할인해준다.

'마법전사 유캔도'의 한 장면. 사진제공/(주)지에스이엔티  ⓒ2007 welfarenews
▲ '마법전사 유캔도'의 한 장면. 사진제공/(주)지에스이엔티 ⓒ2007 welfarenews

로봇이 내 눈앞에 ‘마법전사 유캔도’

매회 매진 행렬을 기록하던 캐릭터 뮤지컬 ‘마법전사 유캔도’가 앵콜 공연을 갖는다.
각 캐릭터들의 변신과정과 현란한 액션장면을 무대 위에 그대로 재현했으며, 최첨단 영상장치를 이용한 특수효과, 레이저 쇼 등 화려한 볼거리를 자랑한다.

기존의 캐릭터뮤지컬들에서 문제점으로 지적됐던 폭력성과 스토리의 부재를 극복하기 위해, 악당들과의 대립은 액션이 아닌 춤 등을 이용했다.

오는 19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컨퍼런스룸에서 열린다. R석 4만 4천원, S석 3만 3천원이다.

'후크선장과 띠보'의 한 장면. 사진제공/ 악어컴퍼니 ⓒ2007 welfarenews
▲ '후크선장과 띠보'의 한 장면. 사진제공/ 악어컴퍼니 ⓒ2007 welfarenews

갈갈이가 선장으로!? ‘후크선장과 띠보’

길 잃은 작은 별똥별 띠보가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친구 에밀리오와 떠나는 여행, 그리고 그들의 여행을 방해하는 후크선장.
피라미드와 이집트 왕 파라오, 해적선과 거대한 석고상 등이 등장해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한다.

‘꿈과 희망’을 찾아 떠나는 모험과 친구간의 우정, ‘꿈을 잊지 않고 노력하면 그 꿈은 이루어진다’는 교육적인 내용까지 담고 있어 그 의미가 더 크다.
후크선장과 함께 하는 공놀이 시간, 무대 위 커다란 공을 객석으로 굴려 아이들이 직접참여하게 하는 공놀이 시간 등 재밌는 이벤트가 함께한다. 특히 개그맨 박준형이 후크선장으로 등장해 아이들에게 친근감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오는 26일까지 서울교육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R석 5만원, S석 4만원, A석 3만원이며, 인터파크(1544-1555) 예매시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의 경우 50% 할인, 평일 4시 공연 1+1보너스, 코엑스멤버스카드 지참시 40% 할인, 마법전사 유캔도 공연티켓 소지자 지참시 30% 할인, 씨너스와 메가박스 회원카드 소지자 지참시 30%할인 해준다. 또한 오는 16일까지 인터넷 예매시 50% 할인해준다.

'7공주와 함께하는 어린이 난타'의 한 장면. 출처/ PMC 홈페이지 ⓒ2007 welfarenews
▲ '7공주와 함께하는 어린이 난타'의 한 장면. 출처/ PMC 홈페이지 ⓒ2007 welfarenews

올챙이송의 주인공들이 무대에 ‘7공주와 함께하는 어린이 난타’

‘난타호텔’ 네 명의 요리사들에게 어느 날 무서운 매니저의 명령이 떨어진다. ‘오늘 저녁 6시까지 100명의 어린이를 위한 생일잔치 요리를 만들라’는 것.

한숨만 내쉬는 요리사들 앞에 ‘7공주 마법사’가 나타난다.
이들이 마술봉을 두드리자 주방은 마법 요리도구로 가득 차고, 신기한 맛을 내는 재료를 구하기 위한 환상의 여행이 시작된다.
눈앞에는 맛있는 냄새를 풍기는 피자들, 알록달록 레이저 광선이 그려낸 물고기들, 공연 전 상영되는 7공주의 이야기가 담긴 애니메이션까지 풍부한 구성을 자랑한다.

오는 26일까지 한 달여 간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린다. R석 5만원, S석 4만원,A석 3만원이며,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의 경우 50%, PMC회원의 경우 35% 할인해준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