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작고 예쁜 가게를 만들어요
나만의 작고 예쁜 가게를 만들어요
  • 이지영
  • 승인 2009.09.2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이하 여성가족재단)은 오는 24일 오후 2시부터 ‘여성이 행복한 도시 프로젝트-일 있는 서울’의 일환으로 여성이 행복한 맞춤 창업 프로젝트 ‘전문가와 함께하는 실전창업특강 & 서울시 행복한 여성가게 여행화가 꽃집 설명회’를 서울여성플라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시 행복한 여성가게 ‘여행화가(여성이 만드는 행복한 꽃집)’는 나만의 작고 예쁜 가게 경영을 꿈꾸는 서울 여성들의 창업을 전문적으로 지원하는 브랜드 꽃가게로 꽃다발, 화분, 화환은 물론 연회장 장식까지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여행화가’는 꽃가게뿐만 아니라 여성 친화적 창업 아이템에 브랜드 가치를 더해 성공창업을 위한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프랜차이즈 경제신문 박민규 대표, 소자본 창업 전문가로 널리 알려진 김상훈 컨설턴트와 한국꽃예술작가협회 김정숙 이사장 등 국내 유명 컨설턴트와 꽃전문가가 들려주는 꽃집 창업을 위한 알짜배기 정보와 함께 차별화된 브랜드 ‘여행화가’를 소개할 예정이다.

향후 서울시 행복한 여성가게 ‘여행화가’ 브랜드로 꽃집 창업을 희망하는 여성들에게는 서울시 행복한 여성가게 ‘女幸花家’ 브랜드 사용과 함께 점포 운영 매뉴얼 및 ‘여행화가’만의 차별화된 상품 매뉴얼의 제공을 통한 성공적인 점포 운영 지원, 판매망 지원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여성은 23일까지 여성가족재단 홈페이지(www.seoulwomen.or.kr)나 전화(02-810-5055~7)로 신청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