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몸풀기
몸이 불편한 장애인들에게 장애 유형에 따른 스트레칭 방법을 알려주는 프로그램. 복지TV 시청자들도 함께 따라해 보자! 몸이 무척이나 가벼워질 것이다. 매일 오전 11시 40분,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 WBC 생방송 전국 나눔 노래자랑
산업이 발달해 풍부한 물질의 세상이지만 우리주변에는 장애인 노인 등 소외된 이웃의 그늘진 곳이 많다. 소외된 이들에게 희망과 꿈을 줄 수 있는 배려와 나눔의 문화를 만들고자한다. 시청자 참여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후 2시 즐거운 노래와 함께하는 나눔의 기쁨!

기존의 가요 음악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신선하고 다양한 코너를 통해 시청자와 함께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따뜻함을 전한다. 우리주변의 따뜻한 이웃들이 진솔한 삶의 이야기를 나누는 인정 넘치는 사람들이 함께하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달려가 축제의 장을 만들어 드리는 프로그램. 매주 월~금요일 오후 2시에 방송된다.

△ 성덕모의 웰빙 하우스
건강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은 물론 현재 병상에 있는 환자들에게 매우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 성덕모 박사의 강의를 통해 우리가 그동안 잘못 알고 있었던 건강 상식을 바로 잡고 우리 주변에서 손쉽게 실천해볼 수 있는 대체의학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본다. 대체의학이 갖는 다양성과 활용성을 최대한 살리고, 정보제공 과정에서 발생하는 의도치 않은 역작용, 또 대체의학이 갖는 문제점 등의 내용을 강의한다. 매일 오후 3시 30분에 방송된다.

△ 명화초대석-유덕화의 도신
'마작 왕' 앤디는 헤어졌던 엄마와 동생을 만나지만 동생 집이 경매로 넘어가는 바람에 앤디의 집으로 들어간다. 앤디는 지지를 만난 후로 행운이 찾아오기 시작했다며, 마작을 진심으로 즐기며 마작으로 밥벌이를 한다. 하지만 지지는 앤디가 자신과 결혼해주지 않자 앤디에게 저주를 퍼붓고, 그 때부터 앤디에게는 운이 따라주지 않는다. 작은 아파트로 들어간 앤디는 엄마를 모시고 택시 운전을 하며 틈틈이 마작을 한다.

앤디와 지지는 다시 만나 즐거운 마음으로 마작 시합을 하고, 앤디는 우연히 부적을 얻게 된다. 그 후 앤디에게는 다시 운이 돌아온다. 동생이 만든 마작 컴퓨터 게임 홍보를 위해 마작 시합이 열리고 거기에서 앤디는 진정한 ‘마작 왕’의 타이틀을 따게 되는데... 토요일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