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특집 <국악 한마당>
- 명무 채향순의 도솔천 비나리

전통춤을 바탕으로 한 재창조를 통해 우리 무용계의 발전을 이끌고 있는 명무 채향순이 예술인생 40년 동안 쌓아온 연륜을 담은 무대. 품격이 묻어나는 가무악을 통해 우리 민족의 기상과 전통 예술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가져 보자. 14일 오후 2시에 방송되며 15일 오후 8시에 재방송된다.

△<설특집> 영상다큐 산
-1부, 희망원정대(나야칸가 등반기)

불굴의 의지를 갖은 이들만이 오를 수 있는 히말라야. 장애를 딛고 서로의 손과 발이 되어 산을 오르는 희망원정대! 혹독한 시련을 이겨내고 정상에 서기위한 그들의 대장정! 이제 천상의 개울에서 희망을 향한 아름다운 동행이 시작 된다. 13일 오전 9시에 방송되고 오후 10시에 재방송된다.

- 2부, 하나되어 오르는 길 한라산
해발 1950미터, 8명의 장애인들이 남한의 최고봉 한라산을 향한다. 평지를 걷는 것도 쉽지 않는 이들에게 산은 끝이 보이지 않는 시련의 길.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넘어져도 다시 일어설 수 있는 의지가 아니면 오를 수 없는 곳이다. 한몸 한마음이 되어 오른 한라산은 세상에서 가장 멋진 풍경을 보여 준다. 혼자가 아닌 함께 가는 길, 희망을 찾아 산에 오르는 이들의 아름다운 이야기가 시작 된다. 14일 오전 9시에 방송되고 오후 10시 20분에 재방송된다.

△<설특집> 세계매직페스티벌

설치마술과 클로즈업 마술, 카드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마술사들이 하나의 무대에 올라 관객과 시청자를 환상의 세계로 안내하고 있는 월드 매직 페스티벌! 세계 최고의 마술사만을 초대해 꾸며지는 마술쇼로 다양한 볼거리의 내용을 담고 있다. 13일 오후 2시에 방송되며 14일 오후 12시 30분에 재방송된다.

△<설특집> 지상최고의 쇼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볼거리를 찾아 10위부터 1위까지 엄선한 테마여행을 즐길 수 있는 지상 최고의 쇼! 활기 넘치고 화려한 공연은 물론 보는 이들을 넔을 잃게 하는 매력적인 춤과 눈부신 쇼가 함께 한다. 14일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