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획 특강 <건강 365>

색다른 구성, 색다른 형태의 생생 건강강의 프로그램. 일반인들에게 잘 알려진 보편적 질병과 더불어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건강 상식을 제공함으로 실질적인 시청자의 주치의가 되어 찾아간다. 요일별, 테마별, 강사별, 주제별 별의별 건강 정보들이 매일매일 안방으로 배달되는 건강 365 월~토요일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일일드라마 백만송이 장미

귀분이 민재에게 사표를 쓰라고 다그치는 것을 엿들은 유진은 급한 일이 생겨 가봐야겠다며 민재를 데리고 나간다. 민재가 느낄 수모를 생각하며 마음이 아픈 유진. 말봉은 혜성이 천성적으로 착한 사람 같다며 호감을 표시하고, 일단 만나 보자는 동표의 말에 혜성을 집으로 초대한다.

한편 언니인 유경이 먼저 결혼한 다음에 결혼하라는 말봉의 말에 속이 상한 유진은 마침 전화를 한 현규에게 민재와 귀분의 일을 전하며 민재를 형으로 대하지 않을 거라면 형수 대접 역시 받기 싫다고 말한다. 좀처럼 좁혀지지 않는 민재와의 거리 때문에 현규의 마음은 착잡하기만 하다. 한편 태일은 먼발치에서나마 혜란을 보기 위해 조이랜드에 나타나는데... 월~금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명화초대석-와일드 러너

아우토반에서 차량 수십대가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한다. 현장에 급히 출동한 고속기동순찰대의 형사 얀과 제밀은 현장에서 수상한 재규어를 추적하지만, 눈앞에서 놓치고 만다. 수사를 개시한 두 사람은 루마니아에서 잠입한 강도단의 음모을 알아낸다. 그들의 목표는 루마니아에서 독일로 이송되는 금괴다.

금괴 이송차는 강도단의 습격을 받지만, 두 사람은 컨테이너의 탈환에 성공하고 금괴를 무사히 주립은행의 지하금고에 이송시킨다. 하지만, 그것이야말로 강도단이 뿌린 덫이었던 것. 컨테이너에 설치된 하이테크 로보트로 경비시스템을 해제, 지하 금고에 잠들어 있는 20톤의 금괴를 빼앗는 것이 강도단이 노리는 것이었다. 게다가 제밀의 약혼자인 안드레아는 강도단에 유괴되어 치사성의 독약주사를 맞는다.

두 사람은 강도단의 음모를 저지하고 해독약을 구해서 안드레아의 목숨을 살릴 수 있을 것인가? 주어진 시간은 겨우 40분! 아우토반을 폭염으로 물들인 최후의 격주가 이제 시작 된다. 토요일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