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노인일자리 UCC 공모전 오는 31일까지

부산시는 ‘노인 일자리 UCC 공모전’을 오는 31일까지 개최한다.

공모주제는 ‘Super Energy! Super Senior! 대한민국 미래의 힘! 슈퍼시니어를 응원합니다!’로, 노인의 활동적인 사회참여(자원봉사활동, 노인문화 등) 모습, 노하우를 통해 새로운 일자리 참여 또는 제2의 인생을 보내고 있는 모습 등 노인을 주제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는 내용이면 된다.

응모양식은 애니메이션, 플래시, 광고패러디, 뮤직비디오 등 5분 내외의 100MB 이하의 파일(avi, wmv, mpeg) 또는 스마트폰 동영상 등을 작품소개, 기획의도 등이 포함된 참가신청서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부산시내 거주하고 있는 개인 또는 단체가 신청할 수 있으며, 응모작은 부산시 노인일자리경진대회 사무국(부산시 고령인력종합관리센터)으로 오는 31일까지 방문(부산시 부산진구 양정2동 157-1 부산불교회관 4층) 및 우편, 전자우편(grcenter@hanmail.net)으로 접수하면 된다.

아이디어 독창성·주제적합성·완성도·활용성 등을 고려해 총 6개 작품을 선정하고, 부산시장상 및 총 17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시상식은 ‘2011 부산시 노인일자리 경진대회’ 기간인 다음달 24일 오후 2시 BEXCO에서 진행된다.

그밖에 자세한 사항은 부산시 노인일자리경진대회 사무국 홈페이지(www.gr1960.com)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