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휴게소에서 조성된 후원금, 화성지역 복지시설에 전달하기도

▲ ⓒ함께하는 사랑밭
▲ ⓒ함께하는 사랑밭
지난 7일 오후 5시 화성휴게소에서는 지역주민과 휴게소이용객, 지역복지시설 가족 및 운영자를 초청해 나눔을 실천하는 ‘제5회 사랑의 음악회’가 열렸다.

화성휴게소와 함께하는 ‘2011 사랑나눔 기금조성 자선음악회’라는 부제로 개최된 본 공연은 다양한 이벤트로 복합문화시설로서의 휴게소를 구현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공동체를 추구하며, 사회공헌활동 병행으로 나눔 경영실천을 목적으로 펼쳐진 행사이다.

이 공연을 기획한 함께하는 사랑밭에 따르면, 이 음악회는 단순히 관객들에게 음악과 감동을 선사하는 자리만이 아니라, 화성 휴게소에서 조성한 후원금을 화성지역에 전달하는 자리이기도 했다. 화성휴게소는 이날 화성시청을 비롯해 복지단체, 장애인시설, 독거노인시설 등에 후원금과 정성을 나누었다고 전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본 공연을 위해서 참여한 출연진들 역시 나눔을 실천하고 이웃과 함께 하는 마음으로 동참했다.”고 밝혔다. 개그콘서트의 개그맨 고혜성의 사회로 진행된 음악회는 가수 가희와 리라, 타악기 그룹 ‘타’, 퓨전국악그룹 ‘린’, 전자현악 ‘샤인’, 남미음악그룹 ‘안데스’ 외에 힙합댄스의 비보이 등이 출연해 화려하고 열정적인 공연을 펼쳤다고.

화성휴게소 관계자는 “화성휴게소에서 주최한 본 공연은 화성휴게소를 방분하는 모든 분들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지속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