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하우스, 홈페이지 내 덧글 한 개당 100원씩 기부

▲ ⓒ닥터하우스
▲ ⓒ닥터하우스 홈페이지 캡쳐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주)닥터하우스는 닥터하우스 CSR 홈페이지(www.drhowscsr.co.kr)에서 행복의 덧글을 남기는 기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닥터하우스 관계자는 “최근 기부는 유명인이나 연예인들, 기업인들이 돈으로 하는 것이라는 부담스러운 편견에서 벗어나 쉽고 다양한 형태와 방법으로 다가오고 있다. 시설에 찾아가 몸으로 봉사를 하고 기념 사진을 찍으며 물건들을 전해주는 것만이 기부가 아니라 이번 댓글기부처럼 조금의 관심만 있으면 누구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닥터하우스에 따르면, 누리꾼들이 관심과 사랑으로 남긴 응원의 덧글은 닥터하우스에서 한 개 당 100원으로 환원해 안산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저소득층 아이들을 지원하는 데 기부된다.

마음만 있으면 참여할 수 있는 쉬운 기부를 만들어 낸 닥터하우스의 이번 행사는 10일부터 연말인 다음달 31일까지 닥터하우스 CSR 홈페이지 내 참여마당(www.drhowscsr.co.kr/participation/online.asp)에서 진행된다.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누구나 덧글을 남길 수 있으며 개인 정보를 기록하지 않아도 된다. QR코드를 활용해 스마트폰으로도 쉽게 참여할 수도 있다.

한편 닥터하우스에서는 안산지역아동센터와 연계해 안산지역 저소득·다문화 가정의 아이들과 함께 체험학습을 하고 요리를 만드는 등의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 ⓒ닥터하우스
▲ ⓒ닥터하우스
▲ ⓒ닥터하우스
▲ ⓒ닥터하우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