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노인복지센터, 서예·서양화·동양화 등 한 해 동안 갈고 닦은 실력 뽐내

서울노인복지센터는 오는 13일~20일까지 ‘2011 탑골대동제 들썩들썩’을 개최한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노인복지센터의 동아리, 문화교실에 소속된 노인들이 그간 축적된 문화역량을 발휘해 센터 회원들과 함께 나누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한 것.

오는 13일~14일 펼쳐질 발표회는 3층 강당에서 탑골인의 ‘열정’, ‘혈기’, ‘나눔’ 의 3가지 주제로 나눠 풍물공연, 수화, 마임, 연극 등 문화교실과 동아리 노인들의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13일~20일까지 펼쳐질 전시회에서는 서양화, 동양화, 문인화, 시화, 한문·한글서예 등 작품으로 구성된 작품이 전관에 걸쳐 전시될 예정이며, 14일~20일까지는 종로노인종합복지관 내에서도 전시될 예정이다.

서울노인복지센터장 청원 스님은 “2011 탑골대동제 ‘들썩들썩’은 노인들이 1년간 연마한 기량을 발휘하고, 그 결과를 보는 자리.”라며 “이번 탑골대동제가 새로운 ‘노인문화예술’이 있는 소통의 장이자 화합의 장이 되길 바라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에 주체적이고 활기찬 신(新)노인문화상이 확산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탑골대동제는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하고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서울노인복지센터(02-739-950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