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상장애인복지관과 강남장애인복지관의 주관으로 오는 27일 하상장애인복지관에서 2012년 大바자회 ‘더 뜨겁게 돌아왔다! 情하상바자회’가 개최된다.

사회복지법인 하상복지회 산하 하상장애인복지관에 따르면, 사회복지법인 하상복지회 운영기금 마련을 위한 이번 바자회는 여러 중소·대기업들의 관심과 후원을 받아 다양한 판매물품 외에도 먹거리·볼거리(문화공연) 등 풍성한 바자회가 된다고.

또한 바자회 수익금은 전액 사회복지법인 하상복지회의 장애인복지사업을 위해 쓰이며, 이를 통해 하상복지회는 “장애인을 위한 좀 더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27일 오전10시~오후10시까지 하상장애인복지관 앞마당에서 진행된다.

살 거리에는 의류(남성복, 여성복, 아동복), 화장품(닥터자르트), 건어물(김, 미역, 다시마, 멸치), 굴비, 잡곡류(찰현미, 흑미, 서리태, 늘보리, 적두, 찹쌀), 장류(고추장, 된장), 한우 등이 있으며, 식사류, 분식류, 안주류, 주류 등 먹거리도 제공된다. 이밖에도 문화공연(1부-12:30, 2부-18:00), 경품추첨 등이 진행된다.

‘더 뜨겁게 돌아왔다! 情하상바자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상장애인복지관 기획홍보팀 남은숙 팀장(02-560-421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