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김정록 의원

▲ 새누리당 김정록 의원
▲ 새누리당 김정록 의원
전 세계 장애인스포츠인들의 축제, ‘2012 런던장애인올림픽’이 한국시간으로 8월 30일 오전 5시 런던올림픽스타디움에서의 화려한 개막식을 시작으로 11일간의 열전에 돌입했습니다.

165개국 7000여명의 선수가 20개 종목에 출전,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지는 이번 올림픽은 점차 높아지고 있는 전 세계 장애인들의 위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양궁과, 수영, 육상, 보치아 등 13개 종목에 149명의 선수단이 출전해 금메달 11개, 은메달 8개, 동메달 13개를 획득, ‘종합 13위’ 달성을 목표로 뛰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선수여러분들의 선전에 국민들의 관심과 기대가 그 어느 때보다 높습니다.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149인의 장애인국가대표 선수단 여러분!

아무쪼록, 선수 여러분 모두 안전사고 없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맘껏 발휘해 좋은 성적 거두시기 바랍니다. 올림픽을 위해 여러분들은 최선의 노력을 다 하셨습니다.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 이상으로 최고의 역량을 발휘해 이번 올림픽이 여러분들에게 ‘생에 최고의 날’이 되길 기원합니다.

아울러, 이번 올림픽의 슬로건인 ‘하나의 삶(Live As One)’을 몸소 실천해 주십시오. 전 세계 장애인은 물론 지구촌 전체를 하나로 만들고, 나아가 그 어떤 차별도 없는 세상을 실천하는 ‘축제의 장’을 만들어 줄 것을 당부 드립니다.

끝으로, 도전을 멈추지 않는 전 세계 장애인들의 당당한 모습이 런던 하늘을 아름답게 수놓는 모습을 그리며, 대한민국 선수 여러분들의 선전을 다시 한 번 기원합니다.

2012. 8. 30
새누리당 국회의원
김 정 록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