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고협, 운문·산문·사진·컴퓨터그래픽/동영상 등 부문별 작품 공모 실시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이하 장고협)는 고용노동부의 장애인인식개선지원사업으로 진행되는 ‘제14회 전국장애인근로자문화제’의 부문별 작품을 15일~다음 달 28일까지 공모한다.

열네 번째 날개를 펴는 이번 문화제의 작품공모는 ▲운문 ▲산문 ▲사진 ▲컴퓨터그래픽/동영상 부문에서 진행된다.

응모자격은 만 15세 이상의 ‘장애인고용촉진법 및 직업재활법’ 제2조와 시행령 제3조 규정에 의한 장애인의 기준에 해당하는 사람으로, 취업중(자영업자 포함) 이거나 취업준비 중인 장애인 및 그 가족이다.

작품의 응모시에는 장고협 홈페이지(www.kesad.or.kr)에서 작품응모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장애인 복지카드 사본 1부(가족의 경우 장애인가족임을 증명하는 서류), 공모 작품을 전자우편(kesad@chol.com)이나 우편(서울특별시 중구 새문안로 32 동양빌딩 4층), 내방 접수하면 된다. 작품은 1인당 5편(점)까지 제출할 수 있다.

올해 문화제 시상식은 오는 4월 중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개최할 예정이며, 입상자 총 72인에게는 상장수여와 함께 각 부문 금상(1인) 200만 원, 은상(1인) 100만 원, 동상(1인) 50만 원, 가작(5인) 20만 원, 입선(10인) 5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그밖에 자세한 사항은 장고협 홈페이지(www.kesad.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02-754-775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