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개발원은 장애인복지 연구 분야와 이룸센터 대관업무를 수행할 인재(계약직)를 채용한다.

장애인복지 연구 분야 응시 자격은 ▲사회복지·사회복지행정·장애인권 및 복지 관련법 전공 박사학위 취득자로 연구경력이 있는 자 ▲동일 전공 분야 박사학위 취득 예정(2013년)자 ▲동일 전공 분야에서 5년 이상 연구경력을 가진 사람 등이다.

이룸센터 대관업무 분야 응시자격은 공공기관 근무 경력자 또는 대관업무 및 대관 관련 행정업무 유 경험자 등이다.

제출서류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졸업(학위)·성적증명서 △해당분야 자격증 △어학증명서 △경력증명서 등이다. 장애인복지 연구 분야 응시자는 연구실적 목록(국내외 학회지·저서·연구보고서 등)도 함께 제출해야 한다.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는 한국장애인개발원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아 작성하면 된다. 지원서는 오는 25일 오후 6시까지 한국장애인개발원 방문 및 우편 150-917·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22 이룸센터 5층(봉투 겉면에 ‘응모서류 재증’기재)으로 접수하면 된다. 우편은 접수마감 시간까지 도착분에 한한다.

채용은 서류전형과 면접심사를 거쳐 이루어진다. 기타 문의사항은 한국장애인개발원 경영 지원부(02-3433-061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