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
시카고에서 벌어진 오토봇과 디셉티콘의 전투로 도시가 파괴되자 정부는 일부 오토봇을 제외한 트랜스포머에 대해 체포령을 내립니다. 시카고 사태가 벌어진 지 5년 후, 엔지니어 케이드 예거는 우연히 폐기 직전 고물차로 변해있던 ‘옵티머스 프라임’을 깨우게 되는데...

3년 만에 돌아온 <트랜스포머> 시리즈. 주인공 샤이어 라보프 자리를 마크 월버그가 대신하고, 마이클 베이가 다시 한 번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옵티머스 프라임과 새롭게 등장한 적수 ‘락다운’의 일대일 대결을 주목해야 하는데요. 공룡 모습을 한 트랜스포머 ‘다이노봇’의 등장도 눈길을 끕니다.

<구화영웅>
성탄절 연휴 홍콩의 한 주조장에서 대형 화재가 발생합니다. 불길은 걷잡을 수 없이 도시 전체로 번지고, 공포에 질린 사람들 사이로 롱구탄 소방대원들이 불구덩이 속에 뛰어드는데...

불과 사투를 벌이는 소방대원들의 용맹한 모습을 작품 속에 그려냈습니다. ‘도둑들’의 임달화가 우직하게 영화의 중심을 잡아 주는데요. 다소 허술한 줄거리에도 배우들의 활약상은 지켜볼 만합니다. 성룡이 카메오 출연했습니다.

- 제공: 맥스무비

1. 뮤지컬 ‘페인터즈 히어로-제주’
마이클잭슨, 이소룡 등 세기의 영웅들을 무대 위 화폭에 담아낸 뮤지컬 ‘페인터즈 히어로’가 30일까지 제주 한라아트홀에서 공연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50%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휠체어 전용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있습니다.

2. 연극 ‘당신의 눈’
극작가의 갑작스런 죽음을 둘러싼 비밀을 밝히는 과정을 그린 연극 ‘당신의 눈’이 7월 6일까지 아르코예술극장 소극장에서 공연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휠체어 전용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돼 있습니다.

3. 김추자 콘서트
33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 가수 김추자가 28일과 2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홀 D에서 콘서트를 엽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50%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휠체어 전용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돼 있습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