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주간의 사회복지 행사를 한 눈에 알려드리는 시간! 복지게시판입니다.

2014 글로벌리더 전국사생대회가 "경기도 과천시 서울대공원 꿏무지개광장" 에서 개최됩니다.
 
참가대상은 유아부부터 중등부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신청서는 재단법인 행복세상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 접수하기 바랍니다.
 
명랑한 도시를 꿈꾸고 실천하고 도심의 즐거운 만남과 스타일 명랑시장을 함께 가꾸어 나갈 명랑이를 찾습니다.
 
명랑시장은 명동 한가운데에서 다양한 삶의 방식을 찾는 시민들이 함께 모여 만드는 문화예술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명랑이로 활동할 청년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오는 75일 토요일까지 접수하면 됩니다. 관심 있는 청년활동가는 일상예술창작센터에 문의해주세요.
 
티쳐츠의 주인을 찾습니다! 일상예술창작센터에서 2014 홍대앞 예술시장 프리마켓 하반기 자원 활동가를 모집합니다.
 
홍대앞 예술시장 프리마켓은 홍대지역의 대표적인 문화행사로 다양한 분야의 생활창작아티스트와 시민들이 만나는 열린 장입니다.
 
모집기간은 오는 77일 월요일까지이며, 프리마켓 홈페이지에서 활동가 지원서를 다운받은 후 이메일 접수하면 됩니다. 신청이 마감되면 개별연락을 통하여 면담을 진행합니다.
 
수지장애인 종합복지관에서 제1회 경기도 사회복지 대학생 장애인복지 프로그램 공모전 YES를 실시합니다.
 
모집기간은 오는 713일 일요일까지이며, 경기도 소재 대학교 사회복지학과 학생팀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수지장애인복지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복지게시판이였습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