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1970>
넝마주이 생활을 하며 친형제처럼 살던 종대와 용기. 두 사람은 건달들이 개입된 한 작전에 얽히게 되고 그 곳에서 서로를 잃어버립니다. 그리고 3년 후 두 사람은 의리와 음모의 전쟁터, 그 한 가운데 놓이게 되는데… 유하 감독의 거리 3부작 완결편. 가진 건 몸뚱이 하나, 격동의 시대에서 인생역전을 위해 끝까지 한 번 가보자는 젊은 두 남자의 패기가 멋진 액션과 버무려져 재미를 선사합니다.

<유아 낫 유>
완벽한 피아니스트 케이트. 어느 날 케이트는 자신이 루게릭병에 걸렸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접하는데요.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그녀는 뜻하지 않게 가수 지망생 벡을 간병인으로 채용하게 되는데... 뉴욕 타임즈 선정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영화. 어느 날 갑작스레 루게릭 선고를 받게 된 유명 피아니스트와 천방지축 가수 지망생이 만들어가는 우정을 그렸는데요. 힐러리 스웽크와 에미 로섬의 유쾌한 호흡이 돋보입니다.

◆ 공연 소식

1. 유럽블로그
음악극 ‘유럽블로그’가 3월 1일까지 대학로 티오엠에서 공연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관객은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휠체어 전용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있습니다.

2. 노트르담 드 파리 내한공연
프랑스 뮤지컬의 백미로 꼽히는 '노트르담 드 파리'가 2월 말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내한공연을 갖습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휠체어 전용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있습니다.

3. 사랑의 집짓기 자선 콘서트
캄보디아 프놈펜 난민들을 위한 사랑의 집짓기 자선 콘서트가 오는 28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립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편집: 최원미>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