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여대생 ‘아나스타샤’. 아픈 친구를 대신해 ‘크리스찬 그레이’의 인터뷰를 맡게 됩니다. 단숨에 사람을 매료시키는 ‘그레이’의 마력에 ‘아나스타샤’는 순식간에 빠져들고, 그 역시 순수한 아나스타샤를 점점 더 알고 싶어지게 되는데...

완벽한 매력의 크리스천 그레이와 아찔한 사랑에 빠진 순수한 여대생 아나스타샤의 파격 로맨스를 그린 영화. 두 남녀의 위험한 만남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장면들로 관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나이트 크롤러>
특종이 될만한 장면을 찍어 TV 매체에 고가로 팔아넘기는 일명 ‘나이트 크롤러’ 루이스. 남다른 감각으로 지역채널의 보도국장 니나의 적극적인 지지를 받게 되고, 루이스는 결국 완벽한 특종을 위해 사건을 조작하기에 이르는데…

시청률을 위해 자극적인 화젯거리만을 보도하는 언론의 추악한 단면을 날카로운 시선으로 그려낸 작품. 사건 현장 조작과 부패된 언론 등 사실적인 소재와 제이크 질렌할, 르네 루소의 연기 등 수준 높은 완성도가 돋보입니다.

◆ 공연 소식

1. 친정엄마와 2박3일
공연계에 ‘엄마 신드롬’을 몰고 온 연극 ‘친정엄마와 2박3일’이 3월 20일과 21일, 충남대학교 정심화홀 무대에 오릅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있습니다.

2. 로빈훗
2005년 독일에서 초연됐던 뮤지컬 ‘로빈훗’이 3월 29일까지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있습니다.

3. 남진 콘서트
데뷔 50주년을 맞아 전국투어 콘서트를 펼치고 있는 국민가수 남진이 3월 15일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을 갖습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관객은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있습니다.

<편집: 최원미>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