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방송통신위원회, 시청각 장애인용 TV 무료 보급

방송통신위원회가 방송 시청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시청각 장애인을 위해 TV 1만2200대를 무료로 보급합니다. 방통위는 이달 11일 업무협약을 체결한 서울·대구·광주 등 8개 지역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시청각 장애인을 대상으로 이달 26일부터 한 달간 신청서를 접수한다고 밝혔습니다.

2. 국민안전처, 관계부처-지자체 폭염대응체제 돌입

국민안전처가 지난 25일 첫 폭염주의보가 발표됨에 따라 폭염대응체제에 돌입했습니다. 따라서 안전처는 관계부처와 지자체와 협력 대응체계를 가동해 올해 폭염대응종합대책을 추진한다고 말했습니다.

3. 제1회 원주시장배 강원도 보치아 대회 개최

제1회 원주시장배 강원도 보치아 대회가 강원도 원주 드림체육관에서 열렸습니다. 원주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원주시 한마음 보치아클럽이 주관한 이번 대회는 강원도 7개 지역에서 150명의 선수가 참여해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나눠 이틀간 경기가 진행 됐습니다.

4. 구미, 제11회 대한민국 청소년 박람회 개막

경북 구미시에서 2015년 제11회 대한민국 청소년 박람회가 열렸습니다. 이번 박람회에는 5개의 주제마당에 200여개의 체험부스가 마련 됐습니다. 또한 박람회 외에도 국내 유명인사들의 특강과 토론회도 함께 진행됐습니다.

5. 포항, 고바슨 커피 포항 1호점 ‘가수 강원래 사인회’

미국 스페셜티커피협회 SCAA 기준 점수 80점 이상의 커피만을 취급하는 포항시 고바슨커피 1호점에서 가수 강원래씨가 팬 사인회를 열었습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