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클로즈업 (05/28)
문화클로즈업 (05/28)
  • 정유림 기자
  • 승인 2015.06.01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뢰한>
살인자 박준길을 쫓고 있는 형사 정재곤. 준길을 잡을 수 있는 유일한 실마리는 준길의 애인인 김혜경인데요. 재곤은 정체를 숨긴 채 혜경이 일하고 있는 단란주점의 영업상무로 들어가고, 혜경은 옆에 있어주는 그에게 마음을 열기 시작하는데...
하드보일드 멜로 영화 <무뢰한>. 전도연과 김남길의 첫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데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묵직한 드라마를 통해 진짜배기 사랑의 감정을 보여줍니다.

<투모로우랜드>

천재 과학자 데이빗. 선택 받은 자만이 들어갈 수 있는 평행 세계 투모로우를 최첨단 과학 기술의 세계로 만드는 데 집중하는데요. 한편 우연히 그곳에 들어갔던 프랭크는 데이빗과의 대립에 의해 추방당하고 마는데…
천재들이 만들어 낸 세계 ‘투모로우랜드’를 배경으로 한 영화. 투모로우랜드의 웅장한 스케일과 인류를 구하는 과정에서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어드벤처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것으로 보입니다.

<차일드44>
1952년 소비에트 연방. 어느 날, 철길 옆에서 어린 아이가 시체로 발견되지만 레오는 단순한 기차 사고로 종결짓습니다. 하지만 그후 계속되는 사고. ‘레오’와 ‘네스테로프’ 대장은 본격적으로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하는데...
전 세계를 경악하게 만든 ‘희대의 연쇄살인마’ 안드레이 치카틸로 사건을 바탕으로 톰 하디와 설명이 필요 없는 배우 게리 올드만, 조엘 킨나만 등 내로라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모여 기대감을 더합니다.

1. 네루다의 우편배달부
연극 ‘네루다의 우편배달부가 6월 7일까지 대학로 예술공간 혜화에서 관객과 만납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2. 꽃보다 댄싱할배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할아버지의 여정을 그린 영화 ‘꽃보다 댄싱할배’가 오픈런 공연으로 서울 마로니에극장 무대에 오릅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3. 박정현 콘서트
가수 박정현이 6월 서울과 대구, 부산에서 단독콘서트를 엽니다. 서울 공연은 6월 12일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펼쳐지는데요. 공연장에는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