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필로스장애인무용단 ‘희망나눔 사랑의 하모니’ 개최

필로스 장애인 무용단은 희망나눔 사랑의 하모니 공연을 다음달 6일 국립 소록도 병원에서 진행합니다. 이번 공연에서는 한국전통무용 진풍정, 한국 창작무용인 선녀춤을 선보이며, 이밖에도 축하공연 등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2. 장애청소년 재능캠프 ‘뽀꼬 아 뽀꼬’ 개최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와 국립특수교육원, 삼성화재가 29일부터 2박3일간 삼성화재 글로벌 캠퍼스에서 2015 장애청소년 재능캠프 뽀꼬 아 뽀꼬를 개최합니다. 소리로 마주보는 세상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캠프에는 장애청소년과 음악전공 교수, 특수교사, 대학생 멘토 등 총 170명이 참가합니다.

3. 여름휴가철 ‘건강정보 앱’으로 가족건강 챙겨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여름 휴가철 피서지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기능으로 심평원 건강정보 앱 중 손쉬운 병원, 약국찾기 기능을 소개했습니다. 손쉬운병원찾기를 이용하면 응급병원과 야간병원 등 자신의 위치를 중심으로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병원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4. ‘제12회 포항국제불빛축제’ 현장 사전점검 완료

포항시가 오는 30일부터 개최될 ‘제12회 포항국제불빛축제’의 성공개최를 위해 막바지 사전점검을 했습니다.

이날 이강덕 포항시장을 비롯한 12개 관련 부서장과 포스코, 포항시축제위원회 등은 형산강체육공원과 영일대해수욕장을 방문해 축제의 원활한 진행을 위한 세부 항목을 점검했습니다.

특히 이 시장은 행사 시설물을 점검한 후 기상 상황에 따른 불꽃연출의 문제점과 해상 안전, 전기 시설 등 여러 가지 돌발 상황에 대한 철저한 대비책에 대해 재차 확인 점검을 지시했습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