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8일~12월 18일까지

한국사회복지협의회는 한국사회복지회관 6층 교육장에서 사회복지종사자 및 일반국민을 대상으로 사회복지인재 양성을 위한 ‘2015년도 사회복지종사자 직무능력향상교육’ 과정을 오는 18일~12월 18일까지 총 23개 교과목을 32회에 걸쳐 운영한다.

이번 교육은 사회복지종사자의 연차에 따른 직급과 직무수준, 종사분야별 등으로 구분해 실무 현장에서 빈번히 요구되는 기술과 역량을 향상시키는데 주안점을 뒀다.

교육 강좌는 ▲관리자 직급별(초급/중급/상급) ▲종사분야별(사례관리/자원개발/프로그램/홍보·마케팅) ▲특수직무별(회계/노무/상담) ▲전문가 양성 교육(슈퍼바이저/개인정보/업무코디네이터) 등으로 편성됐다.

또한 강사진으로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 교육연수실에서 자체 실시한 최근 2년간 교육생 만족도 평가에서 우수강사로 호평을 받고 사회복지 및 각 직무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60여 명의 교수위원들이 교육에 함께 참여한다.

이번 교육 수강생 접수는 교육이 진행되는 중에도 수시로 이뤄진다. 사회복지에 관심이 있는 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교육 신청 또는 관련 문의는 사회복지교육정보시스템 홈페이지(www.e-ssn.com) 혹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 교육연수실 담당자(02-2077-3944)에게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