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15 코리아오픈 국제장애인탁구대회

2015 코리아오픈 국제장애인탁구대회가 다음 달 3일부터 6일까지 울산에서 열립니다. 이번 대회는 2016리우장애인올림픽 출전 랭킹 포인트가 달린 경기로 전 세계 12개국 350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할 예정입니다.

2. 권익위, 27일부터 제주도에서 '이동신문고' 운영

국민권익위원회는 이달 27일부터 28일까지 제주시와 서귀포시에서 지역주민들의 고충민원 상담을 위해 찾아가는 <이동신문고>를 운영합니다. 상담분야는 행정문화, 복지노동, 산업환경 등이며, 공익침해 신고 접수도 병행합니다.

3. 장애인미술가의 ‘꿈’이곳에서 펼쳐라 작품공모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미술협회가 제7회 장애인문화예술축제지원사업 중 장애인미술가의 꿈 이곳에서 펼쳐라 작품공모를 합니다. 공모 분야는 서양화와 공예이며 이달 25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접수받습니다. 선정자 발표는 다음 달 15일 있을 예정입니다.

4. 경상남도, 제19차 대학취업지원위원회 개최

경상남도가 도내 대학생의 취업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경상남도 대학취업지원위원회>를 열었습니다. 이번 회의에는 도내 20개 대학의 취업담당 부서장이 참석했으며, 도내 대학생들의 실질적 취업에 도움이 되는 대책 방안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5. 부산, '요리로 세상과 소통' 시각장애인 요리교실

부산에서 <요리로 세상과 소통>이라는 주제로 시각장애인 요리교실이 열립니다. 이번 요리교실은 요리 연구가 이난우씨가 진행 하게 되며 이난우씨는 요리교실에서 돼지고기를 이용한 퓨전스타일의 요리와 가족을 위한 건강 요리를 지도할 예정입니다.

6. 제16회 요넥스배 전국장애인배드민턴대회 개최

경기도 화성에서 제16회 요넥스배 전국장애인배드민턴대회가 열렸습니다. 화성종합경기타운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는 전국 13개 시도에서 183개팀, 4백 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경기를 펼쳤습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