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도>
어린 시절 남다른 총명함으로 아버지 영조의 기쁨이 된 아들. 아버지와 달리 예술과 무예에 뛰어나고 자유분방한 기질을 지닌 사도는 영조의 바람대로 완벽한 세자가 되고 싶었다. 하지만 자신의 진심을 몰라주고 다그치기만 하는 아버지를 점점 원망하게 되는데…

모두가 알고 있는 역사적 사건이지만 그 누구도 제대로 알지 못한 ‘사도’의 가족사에 대한 영화 <사도>. <완득이><베테랑> 등의 작품을 통해 개성 있는 마스크와 호소력 있는 연기력을 선보인 유아인은 강압적인 아버지 ‘영조’와 갈등하며 비극적 운명을 맞이하는 ‘사도세자’ 그 자체가 되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선샤인러브>
매일 만화책과 무협지에 빠져 살지만 공무원 꿈만큼은 버리지 못한 만년 노량진지킴이 고시생 길호. 우연히 대학시절 내내 그를 짝사랑했던 후배 정숙을 만난다. 핑크빛 행복도 잠시. 길호의 현실로 인해 오래가지 못하고 결국 정숙의 어머니의 반대로 헤어지게 되는데…

비루한 현실과 장미빛 희망을 적절히 버무린 판타지 로맨스 <션샤인 러브>.
곳곳에 배치한 아기자기한 샌드 아트와 80년대 비디오를 연상시키는 코믹한 B급 영상은 정서적으로 보다 여유로웠던 시절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입니다.

1. 에쿠우스
극단 실험극장이 1975년 국내 첫선을 보인 문제작 ‘에쿠우스’가 이번 가을 40주년을 기념하는 무대로 11월 1일까지 충무아트홀 중극장 블랙에서 펼쳐지는데요.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장애인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돼 있습니다.

2. 로미오 앤 줄리엣
사랑, 이루어질 수 없는 비극, 프랑스 뮤지컬 오리지널 내한 팀의 로미로 앤 줄리엣이 6년만에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을 갖습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장애인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돼 있습니다.

3. 스윗소로우 콘서트
감미로운 하모니의 네남자 스윗소로우가 10주년을 맞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11월 13일부터 14, 15일까지 콘서트를 갖습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장애인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돼 있습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