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날레, 묵향속으로 포스터
▲ 장애인서예한마당 - 묵향속으로 포스터

한국장애인서예협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함께하는 ‘장애인 서예한마당 - 묵향속으로’ 전시회에 참여할 작품을 모집한다.

장애인 서예한마당은 제8회 장애인문화예술축제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9월 23일~26까지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과 이음센터 3층에 위치한 커뮤니티룸2에서 열릴 예정이다.

작품공모분야는 한글, 한문, 문인화, 현대서예, 전각, 서각 과 부채이며 규격은 서예 35x35cm, 35x70cm, 45x45cm 中 택1, 전각은 9cm, 서각은 50x50cm 이내이며, 이번에 처음 공모하는 부채 작품의 규격은 총길이 25cm이상 이다. 

모든 작품은 모방하지 않은 순수 창작 작품이어야 하며 작품 외에 축제 기간 내 문인화와 서예 시연과 강습이 가능한 작가와 퍼포먼스 작가의 참여도 신청 받는다.

작품 접수는 오는 22일까지며 서예작품 1인당 3점 이내, 족자 처리를 하지 않은 작품만 접수 가능하고 부채 작품은 1인 5~10점 이내로 접수 가능하다. 

선정자는 사전 심사를 거쳐 오는 24일에 발표 할 예정이다. 선정된 작품은 본 협회에 귀속되며, 작가에게는 소정의 창작비를 지급할 예정이다.

공모요강은 한국장애인서예협회 홈페이지(ablecalli.com)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접수는 작품출품원서, 작가의 사진과 작품사진을 첨부해 전자우편(sart1571@hanmail.com)으로 접수 받는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