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준화 7개월 만에 10호점 돌파… 홈페이지 오픈 기념 온라인 이벤트

한국장애인개발원이 중증 장애인 채용 카페 ‘I got everything’의 10호점 돌파와 카페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I got everything은 한국장애인개발원이 추진하는 중증 장애인 채용 카페사업으로, 전문가의 컨설팅을 받아 카페에 표준화를 적용하고 시장경쟁력을 갖춰 지난해 10월 정부세종청사에 첫 선을 보였다.
 
한국장애인개발원은 고품질 커피 원두·인테리어·제품 디자인 등 카페 표준화 7개월 만에 지난 21일 전주 덕진구청에 10호점을 개소하고 홈페이지(igoteverything.co.kr)를 열었다.더불어 이를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며, I got everything을 방문하고 사진을 찍어 개인 SNS 계정에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카페 매장 내 온라인 이벤트 홍보물 또는 I got everything 로고가 포함된 사진을 촬영한 후 전체공개로 게시해 해시태그(#카페Igoteverything○○○점, #www.igoteverything.co.kr, #한국장애인개발원)를 달아주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5일 I got everything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고, 이벤트 참여자 중 총 130명을 선발하여 이용권 10만 원·5만 원·3만 원 및 리유저블컵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장애인개발원 홈페이지(koddi.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