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추억의 신혼여행/음성군장애인복지관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서는 한화첨단소재와 함께하는 ‘더불어 사는 행복한 세상 만들기’ 의 일환으로 ‘1박 2일 추억의 신혼여행’을 진행하였습니다.

장애인 부부를 대상으로 결혼은 했지만 여러이유로 신혼여행을 가지 못한 장애인 부부에게 신혼여행의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프로그램참여자인 86세 노인은 10년 만에 처음으로 1박 2일 여행을 오게 되어 많이 설레었다고 전했습니다.

한화첨단소재에서 후원해주고 한화봉사단이 함께 참여하는 이 사업은 월 1회씩, 다양한 내용을 가지고 진행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 043-883-2900로 문의하면 됩니다.

진주가족-진짜주인공은 우리 가족/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은 장애아동 부모 심리지원프로그램 ‘진주가족-진짜주인공은 우리가족’을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장애자녀를 둔 부부 22명이 참여하여 함께 요리활동을 통해 정서적 교감을 하며 장애자녀 양육에서 오는 스트레스와 우울감 해소 시간을 갖었습니다.

참가부모는 어려움을 겪는 다른 부모들과 소통하며 많은 공감과 위로를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서는 부부데이트 프로그램과 가족체험 나들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031-615-3986~7로 문의하면 됩니다

『2017 사람사랑 樂 페스티벌』개최/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군포시장애인복지관은 제6회 전국 장애인밴드 2017사람사랑 락 페스티벌을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고, 장애인 음악예술의 발전과 사회 통합의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락 음악을 매개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하나가 되는 페스티벌입니다.

개그맨 변기수가 진행을 맡고, 크라잉넛과 레이지본이 특별출연합니다. 장애인밴드 ‘락드림’과 장애인 자녀를 둔 부모로 구성된 ‘모락밴드’의 합동공연으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시민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료 체험존도 운영할 계획입니다.

행사는 무료공연으로,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군포시장애인복지관 031-399-1888로 문의하면 됩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