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복지공제회가 사회복지실천가들을 응원하기 위해 ‘크라우드 펀딩’을 출범했습니다.

‘사회복지실천가 처우개선 캠페인 THE 행복’ 으로 진행되는 이번 크라우드 펀딩의 이름은 ‘천원의 기적’입니다.

공제회 전용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모금에 참여할 수 있으며, 모바일로도 이용·결제할 수 있습니다.

김정자 /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재정특별위원회 부위원장

“사회복지사를 위해서 희망과 용기, 이것을 나눠주는 중재자 역할을 충실히 할 수 있도록 (재정위원회) 여러분들 정성과 열정을 나눠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사회복지공제회는 사회복지실천가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자 지난해 제1회 사회복지실천가대상 시상식을 진행했습니다.

올해는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시상재원을 마련하고, 모금된 금액은 전액 상금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조성철 /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이사장

“크라우드 펀딩을 출범하게 된 동기는 수많은 사회복지 실천가들이 현장에서 너무나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분들의 어려움을 우리가 스스로 칭찬하고 격려하고 참여해서 큰 상을 주자는 의미입니다. / 국민들도 많이 참여해 주시면 우리가 더욱더 열심히 해서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데 사회복지실천가가 큰 역할을 하겠습니다.”

한편, 한국 회복지공제 회 는 사회복지실천가들의 처우 개선과 복지를 위해 공제급여, 상해보험, 음악회 개최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