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영화-킬러의 보디가드>

업계 1위 경호원으로 한때 잘나갔던 마이클은 한순간의 실수로 의뢰인이 죽고 모든 명성을 잃게 된다. 옛 지위를 되찾기 위해서 어떤 의뢰인이든 가리지 않고 미션을 수행하던 그는 무자비한 독재자 두코비치의 유죄를 밝힐 증인을 24시간 안에 네덜란드로 호송해주면 옛 명성을 되찾게 해주겠다는 제안을 받게 된다. 하지만 의뢰인은 마이클의 목숨을 수십 번이나 노렸던 전설의 킬러. 킨케이드. 누가 누구를 지켜야 될지 모르는 황당한 상황 속에서 킨케이드와 마이클은 네덜란드로 향하며 적과의 동침을 시작하는데...

세상 제일 잘난 맛에 사는 섭외 1순위 보디가드가 지명수배 1순위 킬러를 보호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 킬러와 보디가드의 만남이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화재를 모으고 있는데요. 두 주인공의 개성 넘치는 연기력과 뛰어난 감정 연기로 재미가 더해져 관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2. <뮤지컬-헤드윅>

과거의 아픈 상처를 딛고 음악을 통해 새로운 인생을 살고자하는 트랜스젠더 가수 헤드윅이 밴드와 함께 자신의 인생이야기를 담은 공연을 펼치는 모습을 그린 뮤지컬 <헤드윅>. 오는 11월 5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공연장에는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3. <연극-오펀스>

세상과 단절되어 살아온 고아형제 트릿과 필립이 어느 날 나타난 50대 중년의 시카고 갱 해롤드를 만나 우연히 시작된 그들의 동거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연극 <오펀스>. 오는 9월 19일부터 11월 26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공연되며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공연장에는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