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영화 <1급기밀>

국방부 군수본부 항공부품구매과 과장으로 부임한 박대익 중령에게 어느 날, 공군의 전투기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한다. 국방부에서는 이를 조종사 과실로 만들어 사건을 은폐하려하고 그 과정을 지켜본 대익은 큰 충격을 받는다.

은밀한 뒷조사 끝에 차세대 전투기 도입에 관한 모종의 계약을 알게 되고 딸에게만큼은 세상에서 가장 바보 같지만 세상에서 제일 용감한 군인으로 남고 싶은 대익은 [PD25시]의 기자 김정숙과 손잡고 국익이라는 미명으로 군복 뒤에 숨은 도둑들의 만행을 폭로하기로 결심하는 데…

국가라는 이름으로 봉인된 내부자들의 은밀한 거래를 폭로하는 범죄 실화극 <1급비밀>. 2002년 공군의 차세대 전투기 외압설 폭로와 2009년 방산비리를 폭로한 실화에서 모티브를 얻어 영화화한 작품인데요. <선택>, <이태원 살인사건>등 실제 사건을 영화로 재조명해 시회 문제를 집중적으로 다룬 고 홍기선 감독의 ‘사회고발 3부작’의 마지막 작품인데요. 김상경, 김옥빈, 최무성 등 연기파 배우들이 모여 시너지를 더할 것으로 보이며 오는 24일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옵니다.

2. <뮤지컬_닥터지바고>

20세기 러시아 혁명기에 파란만장한 일생을 사라아간 의사이자 시인 유리, 그와 운명적인 사랑을 한 여인 라라의 이룰 수 없었던 파란만장한 러브스토리를 그린 뮤지컬 <닥터지바고>. 오는 2월 27일부터 5월 7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되며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공연장에는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3. <콘서트_메모리즈-거미&포맨>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사랑받는 발라드 여왕 거미, 라이브 콘서트의 귀재 포맨과 함께하는 취향저격 명품 콘서트 메모리즈 그 일곱 번째 시리즈가 관객들을 찾아옵니다. 오는 3월 10일 롯데호텔부산 크리스탈볼룸에서 공연되며 장애인과 동반1인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