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가족이 좋은 추억을 즐길 수 있는 즐거운 여행을 만들길 기대”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여행지원’ 세번째 주인공 배우 고창석. ⓒ초록여행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여행지원’ 세번째 주인공 배우 고창석. ⓒ초록여행

 

장애인여행지원 프로그램 초록여행이 사회 저명인사와 함께 장애인여행의 중요성을 알려내는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여행지원’ 세 번째 주인공을 만났다.

지난 28일,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여행지원 3호’ 행사에는 영화배우 고창석이 함께 했다.

이 날 행사는 초록여행 사업안내와 배우인사, 인터뷰, 기념액자 전달 등이 진행됐다. 더불어  초록여행을 통해 장애인가족의 여행이 보다 활성화되고 대중에게 널리 알려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념액자에 서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평소 고창석은 재능기부에도 참여하며 우리 사회의 긍정적인 변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 이번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의 취지에도 적극 공감하며 망설임 없이 동참하게 됐다.

고창석은 “뜻 깊은 행사에 함께할 수 있기 돼 감사하다. 장애인 가족들이 불편함이나 어려움 없이 여행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초록여행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을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고창석은 다음 4호 릴레이 주자로 다양한 분야에서 ‘감초’ 연기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조재윤을 지목했다.

한편 초록여행은 장애인 여행의 취지에 동감하는 많은 유명인들의 릴레이 참여를 기다린다.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www.greentrip.kr)로 확인하거나 전화(1670-494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