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와 초록 어린이 재단, 무연고 아동 후원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 진행
8월 22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happybean.naver.com)에서 판매

KBO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무연고아동을 위한 'KBO가 품다-I&I 연결고리' 팔찌 판매 캠페인을 진행한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KBO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무연고아동을 위한 'KBO가 품다-I&I 연결고리' 팔찌 판매 캠페인을 진행한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한국야구위원회 KBO와 함께 무연고 아동을 위한 'KBO가 품다-I&I 연결고리‘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은 KBO의 사회공헌캠페인으로 국가대표 로고와 색상을 담은 ‘I&I 연결고리’ 팔찌를 판매하고 수익금 전액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I&I 연결고리 팔찌는 한국 야구를 사랑하고 소외된 아동 돕기에 관심 있는 누구나 22일 오전 11시부터 3주간 온라인 기부 포털인 해피빈(happybean.naver.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수익금 전액은 연고가 없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의식주 등 생활 안정을 위해 사용하고 보육원 환경 개선, 무연고 아동이 추후 경제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자립지원금 등으로 사용할 예정.”이라고 수익금 사용 계획을 밝혔다.

I&I 연결고리 팔찌는 지난달 13일 KBO 올스타전에서 최초로 판매됐고, 당시 팬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이번 아시안 게임에서 야구 대표선수들도 팔찌를 착용하며 무연고 아동지원 사업을 응원할 예정이다.

한편, 팔찌 이름인 ‘I&I 연결고리’는 무연고 아이와 나(I)를 연결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무연고 아동을 위한 기타 후원 문의는 전화 1588-1940 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공식 홈페이지(www.childfund.or.kr)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