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인도네시아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5억 원 후원
KEB하나은행, 인도네시아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5억 원 후원
  • 정두리 기자
  • 승인 2018.09.13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훈련원 방문해 국가대표 선수단 격려, 후원금 전달
ⓒ대한장애인체육회
대한장애인체육회 이천훈련원에서 KEB하나은행 함영주 은행장(왼쪽)이 대한장애인체육회 이명호 회장에게 후원금 5억 원을 전달하고 있다. ⓒ대한장애인체육회

대한장애인체육회는 지난 12일 KEB하나은행이 이천훈련원에 방문해 2018 인도네시아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을 격려하고 5억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2018 인도네시아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첫 격려방문으로 KEB하나은행 함영주 은행장은 후원금 전달 행사와 이천훈련원 내 시설 투어, 국가대표 선수단의 훈련모습을 참관했다. 함영주 은행장은 “2018 인도네시아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에서 지금까지 준비한 노력이 좋은 결실로 이어지길 바란다, 상대적으로 소외되었던 장애인 스포츠를 육성하고, 장애인을 바라보는 시선을 바꾸는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선수들을 격려했다.

대한장애인체육회 이명호 회장은 “평창동계패럴림픽을 통해 KEB하나은행과 인연을 맺은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장애인 체육에 관심을 가져줘 기쁘고 감사하다. 2018 인도네시아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에서도 장애인스포츠 선수들의 열정과 감동을 아시아 전역에 전달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KEB하나은행의 후원을 통해 국가대표 선수단의 지원센터인 코리아하우스 내 장애인 편의시설, 홍보 부스 설치 등을 진행해 평창동계패럴림픽에서 역대 최고의 성적을 거둔 국가대표 선수단의 성공 스토리가 인도네시아까지 이어지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대한장애인체육회
대한장애인체육회 이천훈련원에 방문한 KEB하나은행 함영주 은행장이 선수단을 격려하고 있다. ⓒ대한장애인체육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