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추억 쌓고 즐거운 인생을 위해 한걸음 나아가세요”

장애인과 가정의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www.greentrip.kr)의 셀럽릴레이 15호에 배우 이도현이 참여했다고 24일 밝혔다.

셀럽릴레이는 초록여행을 우리 사회에 널리 알려 장애인 여행 활성화에 힘이 되기 위한 사회저명인사의 응원릴레이다.

지난 18일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사옥(강남구 논현동)에서 진행된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행사에는,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데뷔해 주목 받고 있는 신예 이도현이 참석했다. 이도현은 방영중인 tvN 드라마 ‘호텔델루나’에서 주인공 장만월의 과거와 관련된 인물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고청명 역으로 출연 중이다.

이도현은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 조정부 삼인방으로 함께 활약한 배우 안효섭 으로부터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15호 주자로 제안을 받아 참여하게 됐다.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15호 주자로 참여한 이도현은 “누군가에게도 가족인 장애인들을 위해 초록여행이 함께한다. 행복한 추억을 쌓고 즐거운 인생을 위해 한걸음 나아가세요.”라고 소감과 응원을 전했다.

한편 이도현은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다음 16호 주자로 드라마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MBC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에 이어 9월 방영예정인 KBS2 ‘조선로코-녹두전’에 ‘연근’ 역을 촬영 중인 배우 고건한을 지목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