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클로스 1,200여명 인천 곳곳 누비며 사랑나눔
산타클로스 1,200여명 인천 곳곳 누비며 사랑나눔
  • 이재준 복지TV 경인
  • 승인 2019.12.26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인천시청 중앙홀 발대식, 2천가구 겨울이불, 생활용품세트 전달

성탄절을 맞아 인천시청에 붉은 복장의 산타클로스 봉사자들로 가득 메워졌다.

25일 인천시청 중앙홀에서 개최된 ‘2019년 행복한 사랑더하기 산타클로스’행사에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모여든 산타 봉사자들이 발대식을 거행했다.

매년 소외계층 수천가정을 대상으로 사랑의 온정을 나누고 있는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가 추진하는 이 행사는 2010년에 시작하여 10회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올해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인천시내 2천여가구를 위해 겨울이불과 생활용품세트 등을 준비했다.

선행을 몸소 실천하는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 안상수 대표는 “행사를 준비하면서 힘든 점도 많지만 봉사자들의 따뜻한 마음과 수혜자들의 기쁜 마음을 접할 때마다 큰 보람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참석한 박남춘 인천시장은 “산타 봉사자들의 선행을 통해 어려움에 닥친 이웃이 안정과 여유를 되찾기 바란다.”며, “이러한 온정으로 함께 만들어 가는 사회의 인식 개선과 배려·나눔의 문화가 확산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행복한 사랑더하기 산타클로스 단장인 인천공항공사 구본환사장은 우리공사도 여러분의 고귀한 마음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이런 공헌활동을 더욱더 확대해 지역사회와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발대식이 끝난 후 산타클로스 봉사자들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 2천여가구를 찾아 크리스마스 선물 배달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