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병호, 장애인여행 활성화 셀럽릴레이 26호 주자 동참
배우 손병호, 장애인여행 활성화 셀럽릴레이 26호 주자 동참
  • 정두리 기자
  • 승인 2020.05.27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여행과 행복한 추억 만들고 싶은 사람, 손 접어”

장애인가정의 자유로운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의 셀럽릴레이 26호에 배우 손병호가 지난 20일에 참여했다.

초록여행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5만여 명의 장애인여행을 지원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셀럽릴레이는 초록여행을 우리 사회에 널리 알려 장애인여행 활성화에 힘이 되기 위한 사회저명인사의 응원릴레이다.

지난 20일, 서울 종로구 평창동 소재 갤러리에서 진행된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행사에는 드라마와 영화, 광고, 연극 등 장르를 아우르며 다수의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관록의 명품배우’라 불리는 손병호가 참석했다.

오는 7월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모범형사’에서 굵직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뛰어난 지략가 역할로 시청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배우 손병호는 배우 정윤서(설지윤)로부터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26호 주자로 제안을 받아 참여하게 됐다.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26호 행사는 초록여행 사업안내와 셀럽 인사, 특별인터뷰, 기념액자 서명 및 전달, 장애인도 이동의 불편함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판넬 응원메세지 작성 및 서명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손병호는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26호 희망메세지로 “초록여행과 함께 행복한 추억 만들고 싶은 사람 손 접어.”라고 말하며 인기를 끌었던 ‘손병호 게임’을 진행해 조건에 충족되는 장애인 가정에게는 차량, 여행경비, 유류, 기사가 지원되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영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손병호 배우는 27호 셀럽릴레이로 ‘믿고 보는 국민배우’ 손현주를 지목했다. 초록여행은 장애인여행의 취지에 동감하는 많은 셀럽들의 참여를 기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