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 ‘당신의 힘을 보여주세요’ 캠페인 참여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 ‘당신의 힘을 보여주세요’ 캠페인 참여
  • 박성용 기자
  • 승인 2020.09.14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유니세프한국위원회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가 유니세프한국위원회 TV 모금캠페인 ‘당신의 힘을 보여주세요’에 참여해 지구촌 어린이들에 대한 따뜻한 관심을 호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위기에 처한 어린이들의 생명을 보호하고, 모든 어린이들에게 안전한 환경과 공평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유니세프 후원자들의 힘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 재능기부로 참여한 비는 “두 아이의 아빠가 되고 보니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보호받고 성장하며 공평한 교육 기회를 누리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 일인지 절실하게 다가왔다.”며 “위기에 놓인 지구촌 어린이들의 삶도 우리의 힘이 보태지면 바뀔 수 있다고 생각한다. 더 많은 분들이 동참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캠페인에 함께하게 됐다.”고 따뜻한 관심을 호소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이기철 사무총장은 “많은 이들에게 건강한 에너지를 전해주는 정지훈 씨가 이번 캠페인에 함께해준 것에 감사하다.”며 “여러분의 전화 한 통이 전 세계 어린이의 행복을 지켜주는 큰 힘이 된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비가 참여한 ‘당신의 힘을 보여주세요’ 캠페인 영상은 지난 12일부터 TV 채널을 통해 방송되고 있으며, 전화(080-519-1004)와 유니세프한국위원회 누리집(www.unicef.or.kr/drtv/power)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박성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