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문화의 집과 함께 몸과 마음이 건강한 청소년으로 거듭나기

전남 순천시는 오는 14일부터 26일까지 ‘청소년 교육·문화 프로그램’에 참여할 관내 초중고 청소년 62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순천시 청소년 문화의집 교육 문화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포스터 (사진=순천시제공)
순천시 청소년 문화의집 교육 문화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포스터 (사진=순천시제공)

프로그램은 5개 분야(▲교육 ▲4차산업 ▲요리 ▲체육 ▲예술), 7개 과목(▲창의과학실험교실 ▲재밌는 논술 ▲3D펜아트 ▲요리학교 ▲베이커리 ▲탁구 ▲토탈공예)으로 구성하여, 주1회 2시간씩 운영할 예정이다.

운영기간은 내달 7일부터 6월 30일까지 2개월 동안 운영되고, 수강료는 재료비 일부를 제외하고 무료로 진행된다.

프로그램 신청은 순천시 홈페이지 또는 다음카페 ‘순천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 프로그램 검색 후 QR코드 또는 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순천시 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미래 꿈을 실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교육·문화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청소년 교육·문화 프로그램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 청소년 문화의 집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순천시 청소년 문화의 집은 전남 순천시 명말1길 57. 순천 팔마 종합운동장 가는쪽에 위치해 있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문경화 기자 복지TV 전남]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